말랑말랑

뉴스

언론에 보도된 말랑말랑 브랜드 관련 뉴스입니다.

한컴 말랑말랑 페이스북, 2017 웹어워드 코리아 브랜드 SNS 부문 최우수상 수상

 

-언어장벽 없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위한 응원이벤트 진행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 / 이하 한컴)는 한컴 말랑말랑 페이스북 페이지가 ’2017 웹어워드 코리아브랜드 SNS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6월 개설된 한컴 말랑말랑 페이스북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통번역SW ‘한컴 말랑말랑 지니톡프라이빗 메신저 한컴 말랑말랑 톡카페디지털 노트 필기앱 한컴 말랑말랑 플렉슬등 다양한 한컴의 신사업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한컴 말랑말랑 페이스북은 참신한 소재와 사용자의 공감를 이끌어내는 콘텐츠 구성, 게시물에 최적화된 UI 부문에서 웹어워드 평가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자 입장의 일상적인 사례를 통해 관심과 흥미를 유발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대표 웹 전문가들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단 3,000명이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부문 18개 평가지표를 토대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한컴 관계자는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욱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컴 말랑말랑 페이스북에서는 한컴 말랑말랑 지니톡과 함께 언어장벽 없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니톡으로 나만의 응원메시지를 원하는 언어로 번역하여 댓글에 남기면 추첨은 통해 쇼트트랙 경기 관람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컴 말랑말랑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commalangmala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